안녕하십니까?
공정거래위원회 소관 비영리 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입니다.
우리 협회에서는 클레임연구회를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
온라인 방식으로 대체하여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이와 관련 일정 및 운영방식 조정 등으로 인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따듯한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.
- 아 래 -
가. 일시 : 2020.4.23(목), 14:00 ~
나. 운영방식 : OCAP 회원서비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클레임 사례 경과 영상 제공
다. 주요내용 : 문제행동소비자 대응 관련 사례
- (사례1) "인과파악에 비협조적인 고객의 무리한 금전 요구와 언론플레이"
- (사례2) "판매종료 및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사용으로 입은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 요구"
라. 참여방법 : OCAP 회원서비스 온라인 플랫폼 OCAP EDU 홈페이지 접속 후 참여
① 접속사이트 주소 : www.ocapedu.com
※ OCAP EDU 홈페이지 임시오픈 (정식오픈일 : 5월 하순 예정)
② 회원가입 후 로그인
③ 메인화면▶회원사 전용▶온라인 클레임연구회 클릭 후 영상 시청
마. 문의 : 정책연구팀(070-7834-0676)
사. 참고사항
- 클레임연구회 관련 질의응답 게시판은 OCAP EDU 홈페이지가 임시오픈인 관계로
OCAP 카페(네이버 : https://cafe.naver.com/ocapok) 에서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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